7회는 송호경(박보경)이 제이슨에게 고함을 지르며 시작됩니다. 다른 엄마들이 싸한 분위기를 느끼자 송호경은 급히 자리를 뜹니다. 송호경은 아들 이민호가 제이슨의 연필을 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하지만,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이 상황에서 제이슨 엄마(송유현)는 아들을 나무라며 송호경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합니다.
송호경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시아버지 이영욱(정진영)이 윤지아(조민수)와 홍서윤(김사랑)과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합니다. 이민호가 홍서윤과 별을 보러 가기로 약속했다는 사실에 송호경은 불안해하며, 명성 초등학교 추첨 날에 윤지아와 함께 여행을 갔던 일을 떠올리게 됩니다. 결국, 송호경은 홍서윤을 빅파커 A반에서 떨어뜨리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형식적인 투표를 이용해 홍서윤을 아예 내쫓으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한편, 홍재만(전석호)은 엄마 신여사(양혜진)를 찾아가 코인이 망해 가족이 길거리에 쫓겨날 처지라고 돈을 요구합니다. 신여사는 홍재만에게 자신의 국밥집에서 일하며 돈을 모으라고 합니다.
하사나(연지승)가 만든 성의 없는 TR 제안서를 이정은(전혜진)이 확인하고, TR 대표가 왜 만나 주지 않는지 그 이유를 알게 됩니다. 이정은은 수정한 제안서를 TR 쪽에 전달한 뒤, TR 대표를 만나지 못한 것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겠다고 선언합니다.
형식적인 투표라고 가벼운 마음으로 빅파커를 방문한 이정은은 송호경이 홍서윤을 나가게 하려는 의도를 알게 되어 크게 당황합니다. 투표 결과는 반대 3표, 찬성 1표로 송호경 일당의 계획이 실행됩니다. 이정은은 친구라고 믿었던 정지숙(박수연)의 배신에 충격을 받고, 정지숙은 홍서윤이 A반에 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자신의 딸을 먼저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이정은은 송호경에게 따지며 사람을 가지고 노는 것이냐고 묻지만, 송호경은 이영욱과 윤지아의 사진을 보여주며 반박합니다. 이정은은 송호경이 윤지아를 '윤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것을 듣고, 그녀가 자신의 외고 진학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은해여중의 송주희라는 것을 깨닫고 화를 냅니다.
이정은은 과거를 회상하며 윤지아와의 불행한 기억을 떠올리고, 결국 홍재만을 집에서 쫓아내며 홍서윤과 둘이서만 살겠다고 선언합니다. 이후 홍서윤의 핸드폰에서 윤지아의 전화번호를 지웁니다.
윤지아는 이영욱에게 반지를 돌려주며 앞으로 연락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합니다. 윤지아가 잠적하자 이영욱은 태린이 할머니를 찾아가 윤지아의 행방을 묻고, 민태린이 그녀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송호경과 제이슨 엄마가 이정은의 뒤통수를 친 것을 두고 비아냥거리며 말하는 중, 정지숙은 이정은을 찾아가 송호경의 집에서 발견한 명성초 7번 추첨공을 전달합니다. 정지숙은 명성초 내부자가 부정 입학 비리 고발 글을 올렸다는 사실을 알립니다.
이정은은 고발 글을 추적한 결과, 작성자가 이민호의 스피치 수업을 맡았던 해고된 교사 유소연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정은은 유소연과 함께 빅파커를 방문해 송호경에게 부정 입학에 대해 따져 물지만, 송호경은 모르쇠로 일관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정은이 송호경의 가방에서 흘러나온 7번 공과 17번 공의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하려고 하자 송호경이 당황하며 이를 저지하려는 장면으로 7회가 마무리됩니다. 이 회차에서는 송호경의 부정 행위와 이정은의 갈등이 주요 포인트로 그려지며, 긴장감 있는 전개가 이어집니다.
#라이딩인생7회줄거리 #라이딩인생7회리뷰 #라이딩인생7화 #라이딩인생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출연배우 #출연인물 #시청률 #재방송 #결말 #최신한국드라마 #방영한국드라마 #원작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가족드라마 #성장드라마 #로맨스드라마 #청춘드라마 #법정등라마 #액션판타지드라마 #문가영 #최현욱 #임세미 #곽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