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는 출근하는 다림에게 돈을 많이 벌어오라고 말하며, 다림은 강주가 가족들에게 구박을 받을까 걱정합니다. 다림은 강주에게 자기 귀를 만지지 말라고 경고하고, 강주는 자신이 서강어패럴의 대표이자 다림의 상사라고 강조하며 "이 대리"라고 부릅니다.
2024-12-15 일요일 최신 공개된 드라마 제목 및 회차
제목 클릭시 해당 회차 확인 가능합니다
다림은 태웅이 떠난 옥탑방에 화상이 들어와 살 것이라고 언급하자, 봉희는 다림 때문에 그 화상이 그렇게 되었다고 따집니다. 다림은 돈도 없고 집도 없는 그 화상도 우리 편이라고 변명하며 상황을 피합니다.
한편, 미연은 아들 신의 말을 떠올리며 침대 매트리스를 젖혀보았고, 그 아래에서 돈다발 6개를 발견합니다. 미연은 이 돈으로 대출금을 일시 상환하며, 부모가 돈이 있으면서 자기에게만 주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무림은 체포된 밀항업자를 조사하며, 업자는 양길순이 혼자 죽었고 돈은 8만원뿐이라고 진술합니다. 무림은 길순의 핸드폰을 켜보며 러브캐피탈 직원들에게 길순의 사진들이 전송된 것을 확인합니다.
다림은 차림에게 태웅을 포기했다고 말하며, 차림은 상무가 된 태웅이 상무실 문을 항상 열어놓고 근무하는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봅니다. 이 과정에서 강주는 은행에서 사업자금을 대출받고, 동대문 옷을 사서 팔기로 결심합니다. 다림은 10년 넘게 세탁소에서 안 찾아간 비싼 옷들을 팔자고 주장하며, 자신의 고집대로 그 옷들을 담아오는 모습을 보입니다.
러브캐피탈의 김실장은 길순의 사진들을 보고, 그 좌표의 나무에 돈가방이 묻혀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며 으악산으로 가자고 제안합니다. 무림은 러브캐피탈 앞에서 잠복하여 그들의 움직임을 감시합니다.
이후, 강주는 다림의 고집대로 사진을 찍어 서강어패럴의 이름으로 인터넷에 올린 후, 새벽에 옥탑방에 올라가 다림에게 입을 맞추고 돌아갑니다. 강주는 깨어나서 다림이 미쳤냐며 중얼거립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강주는 혼자 운동하며, 승돈은 태웅과 함께 런닝을 하게 됩니다. 강주는 태웅에게 아버지라고 부르겠다고 말하며, 태웅은 미련이 벽을 뚫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이후 차림은 서강어패럴의 빈티지 옷들을 보고 그 옷이 자신의 것임을 알아차립니다. 태웅은 그 옷들을 다 샀다고 말하며 강주를 내보내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강주는 다림이 그 옷 사진들을 올렸다고 말하지 않으며, 봉희와 만득은 강주가 도둑질을 했다고 비난합니다.
옥상에서 강주는 다림에게 태웅이 세탁소 문제 생길까봐 그 옷들을 다 샀다고 설명합니다. 다림은 강주의 설명을 듣고 눈물을 흘리며, 강주는 그녀의 눈물을 닦아주며 괜찮다고 위로합니다. 다림은 강주에게 "내 키스 어땠어?"라고 물으며, 다음에 제대로 키스해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결국, 강주는 다림을 옥상으로 데려오고, 두 사람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며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이렇게 다림과 강주 간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회차가 마무리됩니다.
#다리미패밀리24회줄거리
#다리미패밀리24회리뷰
#다리미패밀리24화
#줄거리
#에피소드
#출연배우
#출연인물
#시청률
#재방송
#결말
#최신한국드라마
#방영한국드라마
#원작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가족드라마
#성장드라마
#로맨스드라마
#청춘드라마
#법정등라마
#액션판타지드라마
#김정현
#금새록